logo

ADMISSION

GRADUATE SCHOOL OF COMMUNICATION & ART ADMISSION

  • 1. 구분 : 2017년 후기
  • 2. 입학시기 : 2017년 9월
  • 3. 입학전형 일정
    •     가. 입학원서 접수: 2017. 5. 8(월) - 12(금)
    •         1)기간 중 5.9(화)은 임시공휴일로 접수하지 않음.
    •         2)접수시간-09:30~17:00 / 점심시간- 12:00~13:00
    •         3) 방문접수(연세대 신촌캠퍼스 성암관 201호) 또는 우편접수(모집요강 2페이지 참고)
    •     나. 서류심사 합격자발표 : 2017. 5. 22(월) 17:00 홈페이지
    •     다. 면접시험 :2017. 5. 27(토) 09:30~ 예정
      •         1)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며, 불응 시 불합격 처리함.
      •         2) 지원자별 상세시간 및 장소는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공지. 수험표 및 옷핀 지참
    •     라. 최종 합격자발표 : 2017. 6. 20(화) 17:00 홈페이지
    •     마. 합격자 등록 : 2017년 7월 말 예정(추후 공지)
  • 4. 제출서류양식
    •     ※ 첨부파일 클릭 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세요.
    •     ※ 졸업증명서, 성적증명서, 기타 추가 제출서류는 ‘모집요강’에 기재되어 있으니 반드시 숙지하세요.
    •     가. 입학지원서 및 수험표 HWPPDF
    •     나. (정원외) 입학지원서 및 수험표(해당자)HWPPDF
    •     다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동의서PDF
    •     라. 학업계획서HWPPDF
    •     마. 추천서HWPPDF
    •     바. 최종 출신대학 확인서 (*외국대학(원)출신자에 한함)DOC
    •     사. 학력조회동의서 (*외국대학(원)출신자에 한함)DOCX
  • 5. 기타사항
    •     가. 전형료 납부방법: 전형료 80,000원(팔만원)을 계좌입금
      •         1) 전형료 입금계좌 : 우리은행 126-000074-18-698(예금주 연세대학교)
      •         2) 전형료는 반드시 지원자의 이름으로 입금하고, 방문 및 우편 접수 시 입금영수증(이체확인증 등 입금을 확인할 수 있는
                    영수증)을 함께 제출
      •         3) 해외 거주자의 경우 각종 수수료를 포함하여 80,000원 환전이 가능하도록 입금하여야 함. 금액이 부족할 경우 서류
                    접수 불가
    •       나.입학문의 : 커뮤니케이션대학원 행정팀 (02)2123-3444 / 3445 / 3443 / 8423(위치 등 단순문의)
      •         ※ 원서접수 기간 및 특히 마지막 날에는 입시상담이 매우 어렵습니다.
      •         ※ 상담이 필요한 경우 미리 연락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      •         ※ 입학상담시간 : 월~금 9:00~17:00 (12:00~13:00 점심시간)
      •         ※ 커뮤니케이션대학원 이메일 주소 : comm-school@yonsei.ac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