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목
- 학사일정 공지방법 안내
- 작성일
- 2025.04.02
- 작성자
- 커뮤니케이션대학원
- 게시글 내용
-
학사일정 공지 관련하여 행정팀에서 알려드립니다.
행정팀에서는 학사일정표 중에서 특별히 별도 공지가 필요한 경우(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,
학사일정표에 기재되지 않은 전공별 세부 일정, 일정 변경 등)가 아니면
학사일정표에 기재된 각각의 일정을 본 게시판에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.우리 대학원 홈페이지 학사안내 > 학사일정표 또는 행정팀 공지사항 게시판 상단에 고정되어 있는
학사일정표를 수시로 확인하시고, 학기 초 학사일정표가 확정되어 게시되면
개인 캘린더에 잘 입력하셔서 일정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.감사합니다.
커뮤니케이션대학원 행정팀
- 커뮤니케이션대학원 총괄, 학사, 학술지원 등 : 2123-3443
- 학사전반, 입시, 교원 등 : 2123-3444
- 기자재, 강의실, 장학금 등 : 2123-34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