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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니케이션대학원 행정팀공지사항

2021-1_수강철회 기간 변경 : 4.5(월)-7(수)
  • 작 성 자|관리자
  • 작 성 일|2021-04-02
  • 조 회 수 |88

가. 2021-1학기 수강철회 일정 변경
    1. 변경 전 : 2021. 4.26(월)-28(수)
    2. 변경 후 : 2021. 4.05(월)-07(수)


 

나. 수강철회 방법
    1. 철회일시 : 2021. 4.05(월) - 7(수) 23:59  *제출일시 엄수
    2. 방법:  커뮤니케이션대학원 행정팀 공용메일 <comm-school@yonsei.ac.kr>로 3번의 내용을 제출
    3. 제출내용 및 절차
       1) 수강철회를 원하는 학생은 과목담당교수님께 다음의 내용으로 이메일 발송 
           (전공주임교수에게 발송하는 것이 아님을 유의)
          * 메일내용 (예시)
            - 성명 :
            - 학번 :
            - 전공 :
            - 연락처 :  
            - 철회하고자 하는 과목명, 학정번호, 담당교수 :
            - 요청사항 : 본인은 2021-1학기 위 과목을 000000000한 사유로 철회하고자 합니다.
         교수님께서 수강철회 허락 또는 불가 여부를 알려주시면 커뮤니케이션대학원 행정팀으로 전달하겠습니다.      
       2) 과목 담당교수님께서 수강철회에 대해 이메일로 답변을 주시면 1)번의 내용과 함께 커뮤니케이션대학원
          행정팀 공용메일로 전달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
* 위 기간이 지난 후에는 일체 서류를 접수하지 않으며, 제출기한 이후의 철회원은 인정될 수 없음.


 

커뮤니케이션대학원 행정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