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
516 |
[미디어문화연구]
최혁규 2018 / 메이커 문화의 사회적 구성 - 국내 메이커 주체의 형성과 분화 과정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4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4 |
515 |
[언론학]
김민정 2018 / 미세먼지 위험에 대한 인식과 소셜미디어 의존이 미세먼지에 대한 대응행동에 미치는 영향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3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
514 |
[미디어문화연구]
채웅준 2018 / 1990년대 이후 인문사회과학 지식생산의 탈식민 담론에 관한 비판적 분석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4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4 |
513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 |
512 |
[미디어문화연구]
임동현 2018 / 동성애적 정체성 형성의 퀴어이론적 분석: 노년 게이 남성의 구술생애사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4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4 |
511 |
[언론학]
곽재원 2018 / 화장품 리뷰 개인방송의 댓글 효과 연구 - 댓글 품질 및 방향성의 효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3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
510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4 | |
509 |
[언론학]
황태성 2018 / 육군의 소부대 단위 네이버 밴드 운용과 장병 부모들의 사회자본 형성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3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
508 |
[미디어문화연구]
이예지 2018 / 50대 중산층 남성들의 사진 활동 경험과 의미화에 관한 연구 : 문화자본론의 관점에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4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4 |
507 |
[언론학]
최혜진 2018 / 사회적 거리감과 시간적 거리감, 메시지 해석수준이 리타게팅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3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