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
486 |
[언론학]
최재연 2017 / 공익연계 마케팅에 대한 기업 종사자와 주부 소비자 간의 상호인식에 관한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0 |
485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1 | |
484 |
[언론학]
김지현 2017 / 건강·의료 뉴스 생산 과정에 관한 연구 : 의학전문기자의 ''''이중적 직업 정체성''''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0 |
483 |
[언론학]
이주연 2017 / 수용자가 기부광고에서 느끼는 혐오감의 수준이 광고태도,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0 |
482 |
[미디어문화연구]
황하엽 2017 / 국내 예술영화관의 역사적 형성 과정과 문화적 특성 :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4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4 |
481 |
[언론학]
박태하 2017 / 웹툰 PPL의 효과에 관한 연구 : 작가의 언급과 플롯 연결성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0 |
480 |
[미디어문화연구]
조해인 2017 / 여성은 ''''진정한 팬''''이 될 수 있는가 : 프로야구 여성 팬덤의 수행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4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4 |
479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0 | |
478 |
[미디어문화연구]
김숙현 2017 / 1990년대 이후 한국 영화 장에서의 여성 영화감독들의 문화실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4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4 |
477 |
[언론학]
이한빛 2017 / 스마트폰 이용행태와 정보활용능력이 주관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