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
226 |
[미디어문화연구]
김호영 2011 / 디지털시대 팬덤의 정치경제학: ‘재범 사건’을 통해 본 2000년대 대중음악장의 변화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3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
225 |
[언론학]
김경은 2011 / 애드버게임(Advergame)의 광고 효과 연구: 게임과 브랜드 속성의 일치성과 수용자의 게임 관여도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05 |
224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박용석 2011 / 장소 특정적 미술(Site-Specific Art)의 기원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28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8 |
223 |
[미디어아트]
이병훈 2011 / 록 뮤직비디오에 나타나는 시각적 저항의 코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6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6 |
222 |
[미디어아트]
Sang min Kim 2011 / Illusionistic Experiences in the works of Hybrid Art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6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6 |
221 |
[미디어문화연구]
김지현 2011 / 문화매개자로서 영화비평 블로거 연구: 웹 이후, 아마추어 비평의 발전과 영화비평 문화의 변화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3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
220 |
[언론학]
황세원 2011 / 루머 확산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내용적 특성에 관한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05 |
219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신의철 2011 / 우연을 통한 이미지 생성과 선택 모션그래픽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28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8 |
218 |
[미디어문화연구]
김신식 2011 / 한국의 비디오 문화 형성 과정에 대한 연구: VCR 수용자의 가정 내 영화 소비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3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
217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05 |